본문 바로가기
잠시 머문 곳

Purisima Creek Redwoods Open Space Preserve

by 캘리 나그네 2019. 10. 18.

 

샌프란시스코 주변에서 괜찮은 하이킹 코스를 꼽으라면 Purisima Creek Redwoods Open Space Preserve을 말할 수 있다. Redwood 숲이 우거진 이곳은 하이킹을 비롯해 산악자전거를 탈 수 있으며, 약 6마일에서 13마일 까지 다양하게 걸을 수 있는 트레일이 있다. 

 

해발 약 400 피트에서 시작하는 트레일은 2,100피트까지 올라갔다 내려오고, 해발고도 약 2,100피트 지점인 Skyline Blvd., 주차장에서 시작하는 트레일은 약 400 피트 지점까지 내려갔다 올라오지만 레드우드가 우거진 숲은 햇볕이 내려쬐는 여름에도 더위를 잊을 만큼 시원하고 좋은 곳이다.

 

 

Purisima Creek Trail, Higgins Road Trailhead에서 하이킹을 시작한다.

 

 

 

피톤치드(phytoncide)를 발산하는 우거진 숲은 기분을 상쾌하게 해준다.

 

 

 

 

 

 

그늘진 숲길을 걸으면 자주 보는 바나나 달팽이(Banana Slug)

 

 

 

 

하이킹을 마치고  Half Moon Bay로 이동해 Barbara's Fishtrap에서 맛있는 점심식사를 한다. 

 

 

 

고깃배가 정박해 있는 Pillar Point Harbor에 가서 살아있는 우럭이나 Dungeness crab을 사오기도 한다

 

 

유투브동영상보기 youtu.be/VItunCMy6cY

댓글